상단여백
HOME SMU 학과소식
2019년 3월 새로운 시작 알림개강총회와 신입생 환영회
  • 정은종 기자, 박소희 기자
  • 승인 2019.04.03 11:34
  • 댓글 0

 

  새 학기가 시작된 2019년 3월 12일 본관 308호에선 오후 6시 30분부터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개강총회가 열렸다.

 

  새내기 19학번은 선후배가 만나는 첫 번째 자리인 만큼 학생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들어섰다. 개강총회에서는 가장 먼저 25대 확회 소개를 시작하였다.  다음으로 오랜 군 생활을 마치고 돌아온 복학생들과 더불어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에서 새롭게 시작할 전과생들과 편입생들이 인사말을 전했다. 그중 복학생인 박장환(14) 학우는 ‘신입생 친구들의 생기 있는 모습이 좋았다. 나도 젊어진 기분이다.’ 라며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학과를 자랑하는 동아리 코기토와 뜻새김을 시작으로 아이스트, 사이시옷, 어처구니, 애드, 마스 뿐만 아니라 운동 동아리인 스쿠프와 스머프까지 준비한 동아리 소개를 진행했다. 동아리 발표는 PPT발표만이 아니라 즉석 스피치, 영상에 더불어 몸소 운동을 하며 동아리를 홍보했다.

  개강총회가 끝난 후에는 학회의 지도 하에 학교 서문에 위치한 ‘여기야 생고기’에서 신입생 환영회가 실시되었다. 이 날의 주인공인 새내기들은 들뜬 마음으로 어울려 고기와 술을 마음껏 즐겼다. 이 자리에서 신입생과 재학생들은 서로 이야기를 하고 친해지며 단합하는 자리를 가졌다. 신입생 김민지(19) 학우는 ‘선배들에게 여러 가지 술 건배사를 배우고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의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날 신입생 환영회는 저녁 11시에 막을 내렸다.

정은종 기자, 박소희 기자  rhaehf1346@naver.com

<저작권자 © 코기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은종 기자, 박소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Photo
여백
함께하는 기업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