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일상 생활에서 알고 있으면 좋을 소소한 팁들!-3부#3.네일특집-올 나간 스타킹 조각 하나면 열 손가락 매니큐어를 지울 수 있다?

#3.네일특집-올 나간 스타킹 조각 하나면 열 손가락 매니큐어를 지울 수 있다?

매니큐어도 있는겸, 다른 좋은 팁을 하나 알려드릴까 합니다. 바로 올 나간 스타킹 활용법인데요. 여성분들 살색 스타킹은 손톱에 잘못걸려도 올이 쉽게 나가시는 것 잘 아실텐데요. 대부분의 여성분들이 올이 나가게 되면 더 이상 사용을 못하게 되니 올이 나간 스타킹을 그냥 버리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올 나간 스타킹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많은데요, 그 중 하나가 매니큐어 지우기 입니다!

여기 올이 아주 제대로 나간 스타킹이 하나 있습니다.

이 올 나간 스타킹을 작게 잘라주세요.

이 정도 크기면 적당합니다. 사실 이것보다 더 작아도 괜찮습니다.

실험을 위해 아빠의 손을 빌리기로 했습니다. 제 손으로 해도 됬지만 손톱이 없는 제 뭉뚝한 손보단 저희 아빠 손이 훨씬 곱고 예쁘셔서 아빠께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아빠의 손톱은 소중하니 손톱에 베이스코트부터 차근차근 발라드립니다.

매니큐어를 다 바르신 아빠 손입니다.이제 이 상태로 5분정도 말려줍니다.

5분 후 아세톤을 아까 잘라둔 스타킹 조각에 묻혀줍니다.

이제 이 정도 양만 가지고 열 손가락을 지워보겠습니다.

아빠께서 열심히 지우고 계시네요. 효과가 보이시나요?

반대쪽 손도 열심히 지우고 계시네요.

한 3분여간 열심히 지우신 결과...

저희 아빠의 손이 말끔해졌습니다! 제가 좀 소량으로 해서 그런지 아주 완벽히 깔끔하진 않지만, 작은 스타킹 조각하나로 열 손가락을 전부 지우셨네요.

정확히 위의 아세톤 액만을 뿌린 스타킹 조각으로 지우셨습니다. 열 손가락 지우는데 무리도 없을뿐더러, 미끌거리는 일반 화장솜이나 물만 많이 묻히면 금방 찢어지는 휴지보다 훨씬 효과가 좋네요! 아세톤도 절약할 수 있구요. 오늘부터 아까운 스타킹, 그냥 버리시지 마시구 알뜰하게 사용하세요~

 

정혜현  junghh7661@naver.com

<저작권자 © 코기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혜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Photo
여백
함께하는 기업
여백
Back to Top